돼지런한 하루

[맛집] 또 나만 몰랐던 서원 신림역 맛집 - 고향순대국

라눈세끼 2023. 10. 17. 16:49

 
고향순대국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21:10
 
전화번호 02-872-6737
 


 
우리 집 앞 도보 5분 거리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또 또 나만 몰랐지. 최근에 알고 지낸 동네 동생한테 추천받았는데 전 날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날 또 방문을 하게 되는 기염을 토함!

일단 기본 안주로 주는 뜨끈한 순댓국으로 소주 한 병 가능하다. 이 날도 자연스럽게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소주 한 병 비울 뻔했다. 이제 비주얼 사진 갑니다.


메뉴는 기본순댓국, 수육, 두부삼합이 있는데 이날은 3명이 방문했고 고향순댓국 시그니처는 두부김치삼합이기 때문에 고민 없이 두부삼합 중짜리로 주문했다. 삼합 메뉴 중 메뉴별로 추가 주문도 가능하니 아낌없이 먹자. (그렇지만 많이 먹을 거면 그냥 대자를 시키는 것도..ㅎ)

두부삼합 (중) 30,000원


비주얼 좀 보세요. 이걸 어떻게 술 없이 먹나요! 이러니 내가 술을 못(안) 끊어


이 집은 사실 난 고기보다 두부가 진짜 너무 맛있음.
뭔가 시판 두부 같으면서 손부두인지 알쏭한데 두부가 진짜 부드럽고 삼합의 완성도롤 올려줌. 그래서 추가를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김치의 익힘과 잡내 없는 고기까지 내 몸 안의 심포니를 울림


추가메뉴 라면사리 2,000원


물론 3명이 왔기 때문에 적당히 먹어 준 후 바로 라면사리 투하! 많이 오면 여러 가지를 다 먹을 수 있어서 세상 신남! 전날엔 둘이와 라면사리 못 먹어서 진짜 아쉬웠는데 이날 그 아쉬움을 채워서 진짜 너무 좋았다.


둘이서라도 꼭 라면사리 추가해서 드십시오. 위장이 무리해서라도 먹어봐야 하는 맛입니다. (포스팅하는 중인데도 침이 자꾸 고임)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밥 3,000원


이 날은 작정하고 먹었다. 마지막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음! 완벽했던 돼지런한 하루

마무리

월요일부터 토요일 11시부터 10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지만 재료소진 시 일찍 닫는다. 일요일은 정기휴무니 일요일 가는 날 없길!

서원역 1번 출구로 나와 신호 한 번만 건너면 200미터 내외로 갈 수 있고 신림역에서는 좀 거리가 있는 편!


 


먹은 만큼 칼로리 소비하면 살 안 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