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슈즈
29cm에서 한참 세일중인 메종 마르지엘라.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어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타비 슈즈를 질러 버렸다. 구매하고 하루만에 온 타비슈즈. 신발 박스도 참 영롱하기 그지없네. 박스에는 숫자 22에 동그라미로 체크 돼 있는데 슈즈 카테고리가 22인 것 같다. 신발 박스는 쓰레기라 바로 버리는 편인데 이건 버릴 수 없을 것 같다. 박스만 만원 하겠어...(?)


상자를 열면 카드도 동봉 돼 있고

비싼 신발이라 그런가 이렇게 신발 파우치도 들어가 있는데 딱히 사용할 것 같진 않다.


겉감 안감 모두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져서 밑창을 덧대 신어야 오래 신을 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너무 이쁘잖아!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오래 고민 하긴 했는데 역시 사길 잘한 것 같다.


마르지엘라 정품 확인 인증딱지. 설마 29cm에서 가품을 보냈겠습니까 달달달

사이즈는 37.5 사이즈로 주문했다. 평소 운동화는 235~240을 신는 편이라 37.5로 했는데 아주 발이 편안하게 맞았다. 메리제인 슈즈라 발등이 높으면 쪼인다는데 나는 발등 높이도 알맞았고 무엇보다 진짜 이리봐도 저리봐도 너무 귀여움.


바닥면도 마르지엘라 아이덴티티 뽐내주고


타비 슈즈를 위해 타비 전용 스타킹도 미리 주문했다. 개시하면 바로 인증사진 첨부해야겠다!
밑창 보강 정보
스마트 스토어 위드제이비안에서 픽업택배로 신청해서 밑창보강을 했다. 앞뒤 전체로 비브람 컬러는 블랙 두께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높은 굽은 싫어서 앞은 1미리 뒷굽은 1.8미리로 작업 신청을 했다. 픽업 서비스도 편하고 진행과정도 사진으로 보내주셔서 부담없이 믿고 맡길 수 있었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 밑창 보강도 이 업체에서 할 생각!




